-
- 저자 김균수 ( Kyun Soo Kim ) ( Beverly Roskos ) ( David Ewoldsen )
- 제어번호 102393458
-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학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4 [ 2016 ]
- 발행처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ane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26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Mental Model Political Advertisement Text Comprehension FramingEffect 만족도(satisfaction)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브랜드선호도(Brand preferences) 선택속성(Selection Attributes) 심상모델 정치광고 커피전문점(Specialized Coffee Shop) 커피취향(Coffee Preferences) 텍스트 이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Franchise Bakery) 프레이밍 효과
유사주제 논문( 225)
- 프레이밍 효과 46건
- 선택속성(selection attributes) 37건
- 텍스트 이해 34건
- 정치광고 28건
- framingeffect 26건
-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26건
- 만족도(satisfaction) 10건
- Political Advertisement 4건
-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 4건
- Mental Model 3건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franchise bakery) 2건
- Text Comprehension 1건
- 브랜드선호도(Brand preferences) 1건
- 심상모델 1건
- 커피전문점(Specialized Coffee Shop) 1건
- 커피취향(Coffee Preferences)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