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관점의 소셜미디어 이용 관광객의 이용동기, 이용만족 및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분석 - 관광 소셜경험공유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석영 2016년
' 공유경제관점의 소셜미디어 이용 관광객의 이용동기, 이용만족 및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분석 - 관광 소셜경험공유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ymbiotic Coexistence(共生·共存)
  • The Fourfold Grace(四恩)
  • continuous intention
  • satisfaction
  • tourism social media
  • use motivation
  • viewpoint of sharing economy
  • won buddhism
  • 공유경제관점
  • 소셜경험공유
  • 유교
  • 유도창명회(儒道彰明會)
  • 이용동기
  • 이용만족
  • 일제(日帝)
  • 전라남도
  • 조선총독부
  • 종교정책
  • 지속이용의도
  • 창명(彰明)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7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