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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학기제 진로탐구 프로그램 개발 사례: 융합인재교육(STEAM)기반 프로젝트학습을 중심으로
이재경
설연경
이성아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재경
설연경
이성아
주제어
PEO
Pixelation
STEAM
융합 교육
자유학기제
진로교육
프로젝트학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73)
steam 543건
융합 교육 516건
진로교육 450건
자유학기제 309건
프로젝트학습 122건
peo 27건
pixelation 6건
인용/피인용
자유학기제 진로탐구 프로그램 개발 사례: 융합인재교 ...
' 자유학기제 진로탐구 프로그램 개발 사례: 융합인재교육(STEAM)기반 프로젝트학습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eo
pixelation
steam
융합 교육
자유학기제
진로교육
프로젝트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79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자유학기제
310
1
0.3%
peo
28
0
0.0%
pixelation
7
0
0.0%
steam
544
0
0.0%
융합 교육
517
0
0.0%
진로교육
451
0
0.0%
프로젝트학습
123
0
0.0%
계
1,980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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