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유은아 최지은
- 제어번호 102281711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7 No. 8 [ 2016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1-108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Attitudes toward Advertising Models Brand Attitude Moral Decoupling Negative Scandals Involving Advertising Models Purchase Intent Rationalization view-consistent exposure view-inconsistent exposure 광고모델에대한태도 광고모델의 부정적 행동 구매의도 델파이 조사 도덕적 분리 브랜드 태도 지역신문 지원 평가 지역신문발전기금 지역신문발전위원회 평가 척도 합리화
유사주제 논문( 2,698)
- 구매의도 1,527건
- 브랜드 태도 519건
- 델파이 조사 313건
- Brand Attitude 191건
- 평가 척도 62건
- 합리화 29건
- Purchase Intent 17건
- Rationalization 10건
- Moral Decoupling 6건
- 지역신문발전위원회 6건
- 지역신문발전기금 5건
- 광고모델에대한태도 4건
- 광고모델의 부정적 행동 3건
- 도덕적 분리 2건
- Negative Scandals Involving Advertising Models 1건
- view-consistent exposure 1건
- view-inconsistent exposure 1건
- 지역신문 지원 평가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