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의 개성이 광고모델의 부정적 행동을 정당화하기 위한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

' 광고모델의 개성이 광고모델의 부정적 행동을 정당화하기 위한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s toward Advertising Models
  • Brand Attitude
  • Moral Decoupling
  • Negative Scandals Involving Advertising Models
  • Purchase Intent
  • Rationalization
  • view-consistent exposure
  • view-inconsistent exposure
  • 광고모델에대한태도
  • 광고모델의 부정적 행동
  • 구매의도
  • 델파이 조사
  • 도덕적 분리
  • 브랜드 태도
  • 지역신문 지원 평가
  • 지역신문발전기금
  • 지역신문발전위원회
  • 평가 척도
  • 합리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1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