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효과 극대화 및 비용절감 효과성에 대한 기업용 메시징서비스 효율화 연구

' 마케팅 효과 극대화 및 비용절감 효과성에 대한 기업용 메시징서비스 효율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st Savings Effect
  • Integrate Messaging Management
  • Maximize Marketing Effect
  • Messaging Service
  • Personalization Model
  • Work Ability
  • 개인화 모형
  • 경영전략
  • 경영환경
  • 구성 체계
  • 마케팅 효과 극대화
  • 메시징서비스
  • 비용절감 효과
  • 사회서비스 제공형
  • 사회적 기업
  • 성공요인
  • 통합 메시징 관리
  • 협력체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7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