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에서 항공 및 여행 패키지 상품의 충동구매 및 후회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모바일 능숙도, 가격민감도,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쇼핑에서 항공 및 여행 패키지 상품의 충동구매 및 후회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모바일 능숙도, 가격민감도,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ir and Package Tour Product
  • Channel Skillfulness
  • Impulsive Buying
  • Mobile Shopping
  • Regret
  • Regulatory Focus
  • neglect
  • physical abuse
  • play therapy
  • practical training
  • preliminary play therapist
  • price-sensitivity
  • psychological abuse
  • 가격민감도
  • 놀이치료
  • 놀이치료 실습 경험
  • 모-자녀 간 상호작용
  • 모바일 쇼핑
  • 모의양육태도
  • 모자공동생활가정
  • 예비놀이치료자
  • 조절초점
  • 채널능숙도
  • 충동구매
  • 포커스그룹인터뷰
  • 항공 및 여행상품
  • 후회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3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