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마케팅 전략으로서) 기업 복합문화공간에 나타난 경험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 (공간마케팅 전략으로서) 기업 복합문화공간에 나타난 경험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Type A reorganization
  • company
  • cultural space
  • experience design
  • multiplex
  • 경험 디자인
  • 기업
  • 복합문화공간
  • 빅데이터
  • 인격권
  • 정보적 인격권
  • 정보적자기결정권
  • 초연결 사회
  • 프라이버시 친화적 설계 Hyper-connected socie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1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