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임현철(Lim, Hyun-Chul) 한승호(Han, Seong-Ho)
- 제어번호 102166316
- 학술지명 觀光硏究
- 권호사항 Vol. 31 No. 6 [ 2016 ]
- 발행처 대한관광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t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3-150 ( 18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6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주제어 Co-worker) Emotional dissonance) Emotional labor (Deep acting SUVA254 Surface acting THMS Trust(Organization Water supply pipelines Customer-Orientation 감정노동(표면행동 감정부조화) 고객지향성 내면행동 동료) 류 이론 브로메이트 상수도관로 수량화&#x2161 신뢰(조직 안전성 평가 모델 자산관리 계획
유사주제 논문( 14,212)
- 사회과학 13,043건
- 고객지향성 719건
- customer-orientation 341건
- 내면행동 53건
- Surface acting 25건
- Trust(Organization 3건
- 감정노동(표면행동 3건
- 감정부조화) 3건
- 동료) 3건
- 상수도관로 3건
- 신뢰(조직 3건
- Emotional labor (Deep acting 2건
- SUVA254 2건
- Co-worker) 1건
- Emotional dissonance) 1건
- THMS 1건
- Water supply pipelines 1건
- 류 이론 1건
- 브로메이트 1건
- 수량화&#x2161 1건
- 안전성 평가 모델 1건
- 자산관리 계획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