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이벤트 협찬의 적합도와 참여가 소비자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설득 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대학 이벤트 협찬의 적합도와 참여가 소비자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설득 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ongruence
  • Event Sponsorships
  • Persuasion Knowledge
  • and Consumer Experiences
  • north caucasus
  • russia
  • soviet
  • 관계사
  • 부랴트 네오샤머니즘
  • 설득 지식
  • 소비자 경험
  • 시베리아샤머니즘
  • 이벤트 협찬
  • 적합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0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