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편익이 브랜드 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수도권 뷰티숍을 중심으로

김신애 2016년
' 브랜드 편익이 브랜드 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수도권 뷰티숍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Loyalty
  • Text Mining
  • brandbenefits
  • brandcharisma
  • r 프로그래밍
  • sharing economy
  • 경험적
  • 뷰티숍 브랜드 편익(기능적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카리스마
  • 빅데이터
  • 상징적)
  • 시계열 분석
  • 텍스트 마이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1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