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문화콘텐츠 체험이 한국제품의 구매 의향 및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 문화콘텐츠 체험이 한국제품의 구매 의향 및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untry Image
  • Cultural Contents
  • Experiences
  • Network
  • SNS-based WOM
  • User Session
  • Web Application
  • personalized academic contents
  • product purchase intention
  • recommendation
  • recommender system
  • sns구전
  • 국가 이미지
  • 네트워크
  • 맞춤형 학술 콘텐츠 서비스
  • 문화콘텐츠
  • 웹 이용 로그 분석
  • 인용 네트워크
  • 제품구매의향
  • 참고문헌
  • 체험
  • 추천 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8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