牛頭禪에 보이는 諸禪家 공유상통의 禪旨 - 宗密의 입장에 대한 비판과 보완 -

박건주 2016년
' 牛頭禪에 보이는 諸禪家 공유상통의 禪旨 - 宗密의 입장에 대한 비판과 보완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un-fa
  • he-ze-zong
  • jian-fa
  • lingzhi
  • nan-bei-fen-zong
  • niu-tou-chan
  • shen-zheng
  • wang-xin
  • zongmi
  • 고객만족
  • 고객지향성
  • 규봉종밀
  • 금강수계
  • 남북분종
  • 내부마케팅
  • 돈법
  • 만족도
  • 망심 (忘心)
  • 불평행동의도
  • 서비스 실패
  • 서비스 회복
  • 서비스스케이프
  • 신증 (身證)
  • 심리적 거리
  • 영지
  • 우두선
  • 자전거 길
  • 자전거 이용객
  • 재방문 의도
  • 점법
  • 직무만족
  • 커피전문점
  • 하택종
  • 해변선택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86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