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상품 SNS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 및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외식상품 SNS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 및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Perceived Risk
  • Restaurant Food
  • SNS Receivers Characteristics
  • SNS 구전정보특성
  • SNS 수신자특성
  • SNS-WOM Characteristics
  • placeness
  • purchase intention
  • trust
  • 공간의정치성
  • 구매의도
  • 권력
  • 소비주체
  • 신뢰
  • 여성 경제주체
  • 여성가장
  • 외식상품
  • 자본의 본원적 축적
  • 젠더 경합
  • 중산층 주부
  • 지각된 위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184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