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의 지역원산지와 브랜드이미지, 기업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산물의 지역원산지와 브랜드이미지, 기업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rand attitude
  • Brand image
  • Corporate image
  • Place of origin
  • Purchase intention
  • reality
  • romanticism
  • romanticity
  • stock farm products
  • the thought of the Avatamska Sutra
  • 구매의도
  • 기업이미지
  • 낭만성
  • 낭만주의
  • 독일 초기 낭만주의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태도
  • 이청준 소설의 낭만성
  • 이청준 소설의 중층구조
  • 자기 형성적 텍스트
  • 지역원산지
  • 축산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33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