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엄남현
서헌주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엄남현
서헌주
주제어
natural healing
광고대행사
유명인 모델 선정 기준
유명인 옹호광고
유명인모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
광고대행사 13건
natural healing 5건
유명인모델 5건
유명인 옹호광고 3건
유명인 모델 선정 기준 2건
인용/피인용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 ...
'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natural healing
광고대행사
유명인 모델 선정 기준
유명인 옹호광고
유명인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natural healing
6
0
0.0%
광고대행사
14
0
0.0%
유명인 모델 선정 기준
3
0
0.0%
유명인 옹호광고
4
0
0.0%
유명인모델
6
0
0.0%
계
3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