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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 메타인지, 동기가 비구조화된 문제 해결 과정에 미치는 영향
장선영
김누리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선영
김누리
제어번호
102123863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6 No. 9 [ 2016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0 ( 20쪽)
언어
-
출판년도
2016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PLQY
RT synthesis
perovskite
동기
메타인지
문제 해결 과정
비구조화된문제
인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965)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6건
동기 515건
인지 429건
메타인지 298건
문제 해결 과정 85건
perovskite 80건
비구조화된문제 10건
PLQY 1건
RT synthesis 1건
인용/피인용
인지, 메타인지, 동기가 비구조화된 문제 해결 과정에 ...
' 인지, 메타인지, 동기가 비구조화된 문제 해결 과정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습지도, 교육방법
PLQY
RT synthesis
perovskite
동기
메타인지
문제 해결 과정
비구조화된문제
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1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0
0.0%
주제어
PLQY
2
0
0.0%
RT synthesis
2
0
0.0%
perovskite
81
0
0.0%
동기
516
0
0.0%
메타인지
299
0
0.0%
문제 해결 과정
86
0
0.0%
비구조화된문제
11
0
0.0%
인지
430
0
0.0%
계
9,97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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