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주영효 정주영 박균열
- 제어번호 102123628
-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33 No. 3 [ 2016 ]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03-430 ( 2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Cognitive-Affective Achievement Multivariate Latent Growth Modeling Parents' Involvement in School Education Students' Perceptions to Teachers 공존지향적 유아교육(early childhood education based on coexistence) 교사교육 프로그램(in-service teachers program) 교사에 대한 학생인식 다변량잠재성장모형 델파이 조사(Delphi) 부모 인식(parents awareness) 유아 STEAM 교육(STEAM for young children) 유아교육(early childhood education) 인성교육(character education) 인지적·정의적 성취도 지속가능발전교육(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학부모의 학교교육 참여
유사주제 논문( 154)
- 다변량잠재성장모형 88건
- 유아교육(early childhood education) 29건
- 인성교육(character education) 22건
- Multivariate Latent Growth Modeling 4건
- 지속가능발전교육(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2건
- 학부모의 학교교육 참여 2건
- 공존지향적 유아교육(early childhood education based on coexistence) 1건
- 교사교육 프로그램(in-service teachers program) 1건
- 교사에 대한 학생인식 1건
- 델파이 조사(Delphi) 1건
- 부모 인식(parents awareness) 1건
- 유아 STEAM 교육(STEAM for young children) 1건
- 인지적·정의적 성취도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