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승호 김근진 김민아
- 제어번호 102123618
-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33 No. 3 [ 2016 ]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9-163 ( 2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Fixed Effects Model Human Capital Professional Capital Teacher Evaluation Teacher Professional Social-Capital 갈등(difficulty) 갈등해결(difficulty solution) 고정효과모형 교사 전문성 교사평가 교사효능감(teachers efficacy) 교실문해환경(classroom literacy environment) 부모모니터링 단원의 역할(roles of parent-monitoring staff) 사회적 자본 수학적 경험(mathematical experience) 수학적 상황(mathematical situations) 어린이집 부모모니터링(parent-monitoring at childcare centers) 어휘력(vocabulary ability) 역할놀이(role-playing) 영아(infant) 영아(toddler) 인적 자본 전문적 자본
유사주제 논문( 2,656)
- 사회적 자본 1,027건
- social-capital 653건
- 교사 전문성 298건
- 고정효과모형 214건
- 인적 자본 196건
- Human Capital 136건
- 교사평가 39건
- 전문적 자본 28건
- Fixed Effects Model 23건
- 영아(infant) 10건
- Teacher Evaluation 7건
- Professional Capital 5건
- 영아(toddler) 4건
- 교사효능감(teachers efficacy) 3건
- 수학적 경험(mathematical experience) 3건
- 어휘력(vocabulary ability) 3건
- 갈등(difficulty) 1건
- 갈등해결(difficulty solution) 1건
- 교실문해환경(classroom literacy environment) 1건
- 부모모니터링 단원의 역할(roles of parent-monitoring staff) 1건
- 수학적 상황(mathematical situations) 1건
- 어린이집 부모모니터링(parent-monitoring at childcare centers) 1건
- 역할놀이(role-playing)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