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 혁명 시대, 대학 교육과 콘텐츠

' 4차 산업 혁명 시대, 대학 교육과 콘텐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4차 산업혁명
  • Contents
  • Learning Analytics
  • Perceived Social Supports
  • SNS Interactions
  • Self-identity Presentation
  • University Education
  • Virtual Reality
  • blended-learning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 가상현실
  • 고속 저장 장치
  • 대학교육
  • 리눅스 운영체제
  • 부적정서
  • 블랜디드 러닝
  • 입출력 계층
  • 정서 점화
  • 콘텐츠
  • 학습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10 18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