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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명 기반 STEAM(융합인재)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 발명영재의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효과
김민정(Kim, Min-Jung)
문대영(Moon, Dae-Young)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민정(Kim, Min-Jung)
문대영(Moon, Dae-Young)
주제어
Invention-Based STEAM Education Program
Negotiation
Online Game
Smilegate
STEAM Literacy
Tencent
TheGiftedinInvention
발명 기반 STEAM 교육
발명영재
융합인재소양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0)
Online Game 63건
Negotiation 52건
융합인재소양 33건
발명영재 26건
steam literacy 23건
tencent 17건
smilegate 3건
thegiftedininvention 2건
발명 기반 STEAM 교육 1건
인용/피인용
발명 기반 STEAM(융합인재)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 ...
' 발명 기반 STEAM(융합인재)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 발명영재의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nvention-Based STEAM Education Program
Negotiation
Online Game
smilegate
steam literacy
tencent
thegiftedininvention
발명 기반 STEAM 교육
발명영재
융합인재소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0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nvention-Based STEAM E ...
1
0
0.0%
Negotiation
53
0
0.0%
Online Game
64
0
0.0%
smilegate
4
0
0.0%
steam literacy
24
0
0.0%
tencent
18
0
0.0%
thegiftedininvention
3
0
0.0%
발명 기반 STEAM 교육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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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명영재
2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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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인재소양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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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23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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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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