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의복
  • Brand loyalty
  • Direct experiences
  • Indirect experiences
  • TPP 협상
  • brandfamiliarity
  • satisfaction
  • the government of Park Geun-Hye
  • the issue of comfort women
  • tpp
  • 간접 체험
  • 만족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친숙성
  • 자유민주당
  • 재원이전
  • 중앙-지방조직 관계
  • 직접 체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98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