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양영자 ( Young Ja Yang )
- 제어번호 102117591
-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 권호사항 Vol. 34 No. 3 [ 2016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7-262 ( 2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Erin Gruw Roles of teachers as practitioner in multicultural education FreedomWriters Repeatability Retinallayerthickness Spectral domain optical coherence tomography 다문화교육 실천가로서의 교사상(Roles of Teacher as Practitioner in Multicultural Education) 에린 그루웰(Erin Gruwell) 질적 내용분석(Qualitative Content Analysis) 프리덤 라이터스(Freedom Writers)
유사주제 논문( 108)
- repeatability 57건
- spectral domain optical coherence tomography 37건
- retinallayerthickness 7건
- 질적 내용분석(Qualitative Content Analysis) 2건
- Roles of teachers as practitioner in multicultural education 1건
- freedomwriters 1건
- 다문화교육 실천가로서의 교사상(Roles of Teacher as Practitioner in Multicultural Education) 1건
- 에린 그루웰(Erin Gruwell) 1건
- 프리덤 라이터스(Freedom Writers)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