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자신 대(對) 타인을 위한 선택 시에 행하는 목표관리: 목표진행이 선택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선택맥락과 진행 프레이밍의 조절적 역할

' 소비자들이 자신 대(對) 타인을 위한 선택 시에 행하는 목표관리: 목표진행이 선택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선택맥락과 진행 프레이밍의 조절적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essure sensor
  • Pulse diagnosis
  • Visible light communication
  • consumerchoice
  • goalmanagement
  • multilevel transmission
  • non-dispersive infrared gas sensor
  • other
  • perpendicular pressurization
  • photo-plethysmography
  • resistor ladder circuit
  • self
  • tonometry pulse measurement
  • vices
  • virtues
  • 목표관리
  • 선한 대안
  • 소비자 선택
  • 악한 대안
  • 자신
  • 타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