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예비교사의 이중 단절 극복을 위한 함수 대학교재 개선 방안

논문상세정보
' 수학 예비교사의 이중 단절 극복을 위한 함수 대학교재 개선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double discontinuity
  • function
  •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 positive psychological capital
  • preservice teacher
  • school mathematics
  • self directed learning ability
  • teachers
  • textbook
  • universitymathematics
  • 교과서
  • 교사
  • 긍정심리자본
  • 대학수학
  • 예비교사
  • 위기감 조성
  • 이중 단절
  • 자기주도 학습능력
  • 조직 효과성
  • 직무만족도
  • 학교수학
  • 함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68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