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 인식 및 수요조사를 통한 운영방향성 제고
김수연
이명관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수연
이명관
제어번호
102116489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6 No. 9 [ 2016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5 ( 25쪽)
언어
-
출판년도
2016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대학생활
비교과교육과정
비교과프로그램
일본 헌법 제95조
지방자치특별법
학생 인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907)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6건
비교과프로그램 145건
대학생활 114건
학생 인식 60건
비교과교육과정 40건
일본 헌법 제95조 1건
지방자치특별법 1건
인용/피인용
대학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 인식 및 수요조사 ...
' 대학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 인식 및 수요조사를 통한 운영방향성 제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습지도, 교육방법
대학생활
비교과교육과정
비교과프로그램
일본 헌법 제95조
지방자치특별법
학생 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51
1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0
0.0%
주제어
대학생활
115
0
0.0%
비교과교육과정
41
0
0.0%
비교과프로그램
146
0
0.0%
일본 헌법 제95조
2
0
0.0%
지방자치특별법
2
0
0.0%
학생 인식
61
0
0.0%
계
8,9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