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무선인터넷 이용 동기에 따른 모바일 광고의 효과성에 관한 실증연구
김황경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황경
제어번호
102116359
학술지명
글로벌경영학회지
권호사항
Vol. 2 No. 1 [ 2005 ]
발행처
글로벌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asgba.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1-136 ( 26쪽)
언어
-
출판년도
2005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무선인터넷 이용 동기에 따른 모바일 광고의 효과성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