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VOD 광고의 수용자 반응 연구 : 광고혼잡도 및 광고길이를 중심으로

' IPTV VOD 광고의 수용자 반응 연구 : 광고혼잡도 및 광고길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Clutter
  • Advertising Effectiveness
  • Advertising Length
  • VOD Ad
  • advertising acceptance
  • objectivity
  • vod 광고
  • 광고길이
  • 광고수용도
  • 광고혼잡도
  • 광고효과
  • 방송심의규정
  • 방송의 자유
  • 방송통신위원회
  • 언론 신뢰
  • 저널리즘 전문성
  • 정치 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