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발 브랜드 론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 연구 - 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김경진 2016년
' 후발 브랜드 론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 연구 - 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allenging Brand
  • Communications Strategic
  • Sudden Enlightenment with Gradual Practice (頓悟漸修)
  • luxuryhotel
  • 光巖寺
  • 工夫選
  • 幻庵混修
  • 고려말 불교정책
  • 커뮤니케이션 전략
  • 특급호텔
  • 후발브랜드
  • 懶翁慧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