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객지각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동일시 및 기업신뢰에 미치는 영향: 상용고객 우대제도를 중심으로

' 항공사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객지각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동일시 및 기업신뢰에 미치는 영향: 상용고객 우대제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dentification
  • Corporate Image
  • Corporate Trust
  • airline
  • corporatesustainabilitymanagement
  • principle of no taxation without law
  • principle of tax fairness
  • tax avoidance
  • 기업신뢰
  • 기업이미지
  • 브랜드동일시
  • 상용고객우대제도
  • 이익 성장성
  • 재무적 제약
  • 정보비대칭
  • 조세공평주의
  • 조세회피
  • 지속가능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6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