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nsumers Attitude
  • Country Image
  • Outcome
  • consumption value
  • korean-wave
  • purchase intention
  • 공공도서관
  • 구매의도
  • 국가 이미지
  • 도서관 목록
  • 디스커버리
  • 온라인목록
  • 우연한 발견
  • 인터넷 서점
  • 정보탐색행태
  • 제품 소비가치
  • 탐색
  • 태도
  • 한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154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