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빈도에 따른 모바일 패션제품 구매에 대한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차이

채진미 2016년
' 구매빈도에 따른 모바일 패션제품 구매에 대한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erceived Monetary Sacrifice
  • Perceived Uniqueness
  • Perceived quality
  • Perceived symbolic benefits
  • Value
  • mobile commerce characteristic
  • perceived ease of use
  • perceived usefulness
  • purchase frequency
  • scarcity
  • tam
  • 구매빈도
  • 기술수용모델
  • 모바일 상거래 특성
  • 지각된 사용 용이성
  • 지각된 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0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