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채널특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V홈쇼핑 채널특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몸치장(몸단장), 화장
  • Consumers Satisfaction
  • Intention of Repurchase
  • TV Home Shopping Channels Features
  • TV홈쇼핑 채널특성
  • beautyproducts
  • selective use
  • 기후변화
  • 배출권 거래제
  • 뷰티상품
  • 소비자 만족도
  • 에너지 시장의 통합
  • 에너지 안보
  •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8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