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배너 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수사적 표현 방식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 모바일 배너 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수사적 표현 방식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upport System
  • ad effect
  • banner ad
  • expression type
  • image
  • mobile
  • physical training for aging with disability
  • rhetorical
  • summer paralympic games
  • text
  • winter paralympic games
  • 광고효과
  • 동계 패럴림픽
  • 모바일
  • 배너 광고
  • 수사적
  • 이미지
  • 장애노인 신체활동
  • 장애노인 체육
  • 장애인체육정책
  • 지원체계
  • 체육정책
  • 텍스트
  • 표현유형
  • 하계 패럴림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8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