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쇼핑성향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구매빈도에 따른 차이 -

채진미 2016년
' 패션 쇼핑성향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구매빈도에 따른 차이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SO:패션 쇼핑성향
  • O. F. Bollnow
  • fashion shopping orientation
  • gender
  • mobile purchase intention
  • pedagogic atmosphere
  • propensity score
  • purchase frequency
  • 교육자의 기분
  • 교육적 관계
  • 교육적분위기
  • 구매빈도
  • 모바일 구매의도
  • 성별
  • 아동의 기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1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