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와 티파니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을 통한 브랜드 스토리 동영상 전략 비교 분석 연구

홍지연 2016년
' 까르띠에와 티파니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을 통한 브랜드 스토리 동영상 전략 비교 분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rtier
  • Park young-hyo
  • The Royal Doctrine for the Establishment of Modern Education
  • Tiffany&Co
  • Yoo gil-jun
  • brand story video
  • luxury jewelry brand
  • 까르띠에
  •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 브랜드 스토리 동영상
  • 실천 동향
  • 유길준
  • 지역인적자원개발
  • 티파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