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사와 융합인재교육의 적용 실태와 과학사를 활용한 설계 기반의 융합인재교육 수업에 대한 초등교사들의 인식

' 과학사와 융합인재교육의 적용 실태와 과학사를 활용한 설계 기반의 융합인재교육 수업에 대한 초등교사들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esign-based
  • elementary school
  • history of science
  • steam
  • teachersperceptions
  • unhappiness
  • 과학사
  • 교사 인식
  • 깨달음
  • 다르마
  • 딜레마
  • 서사시
  • 설계기반
  • 융합인재교육(steam)
  • 초등학교
  • 행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8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