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서비스에서 고객 만족에 대한 마케팅 조절 효과 분석

' 항공서비스에서 고객 만족에 대한 마케팅 조절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viation Service
  • Customer Satisfaction
  • Phenomenology
  • T-G Model
  • calculative commitment
  • emotionalcommitment
  • switching cost
  • 고객만족
  • 베이비붐 세대
  • 사회 공헌 활동
  • 이중경계 모형
  • 전환비용
  • 정량적 평가
  • 정성적 평가
  • 조건부시장가치
  • 최대지불가능금액(WTP)
  • 항공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3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