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리우펑 ( Feng Liu ) 박찬권 ( Chan Kwon Park ) 김채복 ( Chae Bogk Kim )
- 제어번호 102067984
- 학술지명 고객만족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sm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7-151 ( 2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Mobile carrier Organic light-emitting diodes Service Quality Sulfur cracker Switching Intention Zn-based film Customer Loyalty OLED phosphorescent solar cell Switching Barriers trigger voltage white 고객 충성도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이동통신사 전환의도 전환장벽
유사주제 논문( 6,302)
- 서비스 품질 1,427건
- 고객만족 1,320건
- Customer Satisfaction 978건
- Service Quality 938건
- 고객 충성도 470건
- customer loyalty 450건
- oled 282건
- 전환의도 146건
- 전환장벽 70건
- Switching Intention 68건
- solar cell 65건
- Organic light-emitting diodes 30건
- switching barriers 23건
- white 16건
- phosphorescent 9건
- 이동통신사 5건
- trigger voltage 3건
- Sulfur cracker 1건
- Zn-based film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