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유형 및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콜라보레이션유형 및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llaboration
  • Warehouse
  • collaboration type
  • hedonism
  • purchase intention
  • real effective exchange rate
  • scarcity
  • seaborne trading volume
  • symbolism
  • uniqueness
  • world commodity prices
  • 구매의도
  • 독창성
  • 물류센터
  • 상징성
  • 상하역
  • 세계상품가격
  • 시뮬레이션
  • 실질실효환율
  • 인도네시아
  • 콜라보레 이션
  • 콜라보레이션 유형
  • 쾌락성
  • 한·ASEAN FTA
  • 해상물동량
  • 희소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9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