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e과 Gilmore의 체험영역 모델에 관한 검증:한산 모시축제체험활동 참가자 만족을 중심으로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인용/피인용
지역축제의 체험마케팅이 축제품질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중 비교연구문화관광지의 관광체험과 고유성, 관광만족의 관계 연구觀光目的地의 엔터테인먼트 經驗과 固有性 知覺, 滿足度 關係 硏究 = (The) Struct..템플스테이 체험의 여가심리학적 모형축제 방문객의 체험동기와 프로그램의 체험몰입, 축제성과 간의 영향관계문화관광체험이 고유성 및 관광만족,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u..농촌관광 체험품질 측정도구 개발해외여행 체험요소가 여행목적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여행지에 대한 러브마크(Love..미로 체험의 재미, 플로우, 즐거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The Structural Re..한류공연에 대한 체험요소가 한류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감정노동자의 인센티브여행 체험이 심리적 웰빙과 회복탄력성,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축제 체험요인이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과 만족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Pine과 Gilmore의 체험영역 모델에 관한 검증:한산 모시축제체험활동 참가자 만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