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고객의 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감정소진 및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

' 내부고객의 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감정소진 및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Abusive supervision
  • Level of service delivery
  • Operation in departmental silos
  • emotionalburnout
  • 감정소진
  • 국가회계품질
  • 메가이벤트 개최지
  • 부서이기주의
  •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
  • 서비스 제공수준
  • 정부회계
  • 정부회계 투명성 측정
  • 참여 동기
  • 투명성지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22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