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NAME?
  • Brand attitude
  • Service quality
  • airlines
  • intention to reuse
  • 가능성(possibility)
  • 명사절(noun clause)
  • 브랜드 태도
  • 상대시제(relative tense)
  • 상위 서술어(predicate of main clause)
  • 서비스 품질
  • 재이용 의도
  • 절대시제(absolute tense)
  • 종속절(subordinate clause)
  • 추측(assumption)
  •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4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