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동일시 지각이 소비자의 헌신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동일시 지각이 소비자의 헌신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Brand identification
  • brand community
  • coffee industry
  • dedicational behavior
  • 구어 말뭉치(spoken language corpus)
  • 대화 행위 주석 체계(dialogue act tag set)
  • 대화행위(dialogue act)
  • 브랜드동일시
  • 소비자 헌신 행동
  •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 커피 산업
  • 표현 차이(Differences expression)
  • 한국어 담화교육(teaching Korean discourse)
  • 한국어 말하기 교육(teaching speaking in Korean)
  • 한국어 학습자 구어말뭉치(Korean language learners spoken language corpus)
  • 한국어교육(Korean language educ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1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