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Network Service 정보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Social Network Service 정보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SNS Consumer Attitude
  • SNS 정보 전달자
  • SNS소비자 태도
  • Social Network Service
  • The Actor-Partner Interdependence Model(APIM)
  • purchase intention
  • 공감
  • 상대방효과
  • 양육태도
  • 양자모형
  • 의사결정 유형(합리적
  • 의존적 유 형)
  • 자기-상대방 상호의존 모형(apim)
  • 자기효과
  • 직관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5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