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브랜드와 중저가 화장품 개별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지각된 품질 및 상호 연관성에 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기업브랜드와 중저가 화장품 개별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지각된 품질 및 상호 연관성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브랜드 이미지)
  • Correlation(상호연관성)
  • Hierarchical Structure(계층 구조)
  • Middle-low Price Cosmetics(중저가 화장품)
  • Perceived Quality (지각된 품질)
  • Yeongnam-Supremacy
  • self-esteem
  • sham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2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