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셰프 휴먼브랜드가 지각된 품질, 정보탐색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셰프 휴먼브랜드가 지각된 품질, 정보탐색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Human Brand
  • Information Search Intention
  • Perceived Quality
  • Star Chef
  • privatization
  • visit intention
  • 무질서
  • 방문의도
  • 범죄두려움
  • 비재귀적 경로모델
  • 사회응집
  • 스타셰프
  • 위험 인식
  • 위험해석모델
  • 자기보호행동
  • 정보탐색의도
  • 지각된 품질
  • 휴먼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3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