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 숙박업의 SNS정보가 고객 e-신뢰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유경제 숙박업의 SNS정보가 고객 e-신뢰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erceived Risk
  • Red-Collar Crime
  • Violent Personality
  • e-trust
  • e-신뢰
  • personality traits
  • sharing economy
  • snsinformation
  • sns정보
  • visit intention
  • white-collarworker
  • 가족응집력
  • 공유경제
  • 방문의도
  • 사기은폐살인
  • 스트레스대처전략
  • 외상 후 성장
  • 지각된 위험
  • 청소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31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