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의 한류지각과 화장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업과 국가이미지를 중심으로 -

' 중국 소비자의 한류지각과 화장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업과 국가이미지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Hallyu perception
  • corporate image
  • intention to purchase a cosmetic
  • national image
  • national security
  • product attitude
  • 가액배상
  • 계약 해제
  • 국가 이미지
  • 기업이미지
  • 상품태도
  • 손해배상
  • 원상회복의무
  • 위험부담
  • 지배영역
  • 한류지각
  • 해제
  • 화장품 구매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4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