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관광객을 대상으로 -

논문상세정보
' 항공사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관광객을 대상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ese visitors
  • R?cktritt
  • R?cktrittsrecht
  • Wertersatz
  • customer satisfaction
  • non-verbal communication
  • re-visit intention
  • 고객만족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 재방문 의도
  • 중국방문객
  • 행정소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68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