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광고에서 공포소구와 위선유도소구의 효과비교 : 성별, 세대별, 소득계층별 효과비교

' 금연광고에서 공포소구와 위선유도소구의 효과비교 : 성별, 세대별, 소득계층별 효과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Anti-smoking Campaign
  • Attitude toward anti-smoking
  • Fear appeal advertising
  • Induced-hypocrisy advertising
  • Moving Image in Media Art
  • Narrative Space
  • 가상현실
  • 공포소구광고
  • 금연의향
  • 금연캠페인
  • 금연태도
  • 서사적공간
  • 영상 기반 미디어 아트
  • 위선유도광고
  • 인터랙션 디자인
  • 헤드마운티드디스플레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75 0

0.0%